다우니, 실내 건조 섬유유연제 라인업 업그레이드 출시

아이돌 그룹 아이브 장원영 모델 발탁

다우니는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라인업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브랜드 신규 모델로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을 발탁했다.(다우니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한국P&G의 섬유유연제·세탁세제 브랜드 다우니는 '실내 건조 섬유유연제' 라인업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브랜드 신규 모델로 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우니 섬유유연제 최초로 '햇빛건조 프레시 효과' 기술을 적용했다. 바지의 허리 밴드, 트레이닝복 시보리, 후드 모자의 안감 등 습기가 높은 여름철 건조가 까다롭거나 젖었을 때 냄새가 나기 쉬운 수건, 땀이 밴 티셔츠 등 의류에도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다우니 실내 건조 섬유유연제'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3종의 향기 라인업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재스민과 릴리의 우아함과 앰버의 따스한 잔향이 어우러진 상쾌하고 맑은 향의 '프레시 클린', 은은한 장미와 체리의 달콤함, 피오니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매혹적인 향의 '플로럴 프레시', 시트러스와 민트의 청량함에 화이트 플로럴과 머스크가 더해진 상큼하고 부드러운 향의 '삶음탈취 민트&시트러스'로 구성됐다.

한국P&G 다우니 관계자는 "최근 다양해진 주거 환경과 장마철 날씨 등으로 실내 건조가 불가피한 만큼 이에 발맞춰 다우니만의 특별한 햇빛건조 프레시 효과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인다"며 "새로운 모델 장원영과 함께 이번 신제품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