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애망빙' 공개…르세라핌과 캠페인 시동
'애망빙 가챠 이벤트' 다음 달 31일까지 운영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애망빙'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여름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애망빙'은 애플망고 빙수에서 착안한 맛으로, 망고 샤베트와 코코넛 연유 아이스크림에 애플망고와 미니 펄을 더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지난 27일 서울 성수동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열린 '애망빙 언텁쇼'에서 공개됐다.
제품 속 미니 펄을 모티브로 한 '애망빙 가챠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운영된다. 참여자는 1만 2000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가챠볼에는 여름용 액세서리 굿즈가 담겨 있다. 굿즈는 '이니미니', '스윙셋', '누핍' 등과의 협업 제품이며, 배스킨라빈스는 다음 달 중 추가 협업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모델로 선정된 '르세라핌'과 함께한 여름 캠페인도 본격화된다. 배스킨라빈스는 르세라핌과의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고, 팝업스토어 및 굿즈 출시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애망빙'을 시작으로 7월 중 공개될 한정 굿즈와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