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릭스의 최애 메뉴"…공차,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 2종 출시
출시 기념 멤버십 앱 스탬프 두배 적립…필릭스 배지 등 굿즈 증정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공차코리아가 브랜드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필릭스의 최애 메뉴인 '타로 밀크티'를 모티브로 한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는 공차의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타로 베이스에 타로 폼과 타로 쥬얼리 토핑을 더한 3단 구성으로, 타로 본연의 고소함과 깊이감을 재해석한 프리미엄 음료다.
이번 신메뉴는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와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스무디'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는 진한 타로 베이스에 부드러운 타로 폼과 쫀득한 타로 쥬얼리 토핑을 더한 프리미엄 음료로, 타로의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스무디는 타로 베이스와 타로 폼에 얼음을 함께 블렌딩해, 진한 타로의 매력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스무디 특유의 시원한 질감에 쥬얼리 토핑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성한 맛과 식감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공차코리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7일부터 7월 2일까지 전국 공차 매장에서 '타로 쥬얼리 시그니처 밀크티' 신메뉴 2종을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를 2배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필릭스 Pick' 메뉴 구매 시 특별 굿즈가 제공된다. 이번 굿즈는 필릭스의 얼굴이 담긴 한정판 배지로, 팬심을 저격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장 가치를 갖춘 아이템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공차의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인 필릭스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라고 밝혔던 타로 밀크티를 한층 깊이 있게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타로 맛집으로 불리는 공차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음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