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여름 프로모션…"피자먹고 아이브 포토카드 받자"
라지 이상 피자 구매하면 프리즘 포토카드 선착순 증정
아이브 멤버별 특수 코팅 카드 6종 1세트 구성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한국파파존스는 여름철을 맞아 피자 할인 혜택과 전속모델 아이브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3일부터 8월 17일까지 약 두 달간 파파존스 자사 채널(홈페이지, 앱, 콜센터, 매장)에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피자 사이즈에 따라 단계별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라지 이상 주문 시 선착순으로 아이브 프리즘 포토카드 세트가 증정된다.
프리즘 포토카드는 아이브 멤버별 개인 컷 6종으로 구성됐으며,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특수 코팅 방식으로 제작됐다. 세트는 주문 1건당 1세트씩 제공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고객 혜택 강화는 물론, 전속모델 아이브와 브랜드 협업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할인 혜택과 함께 소장 가치 높은 아이브 포토카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넓히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