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디저트 맛 담은 '자연은 디저트 음료' 2종 출시
크림치즈케이크맛·크렘브륄레맛 선봬
- 송송이 기자
(서울=뉴스1) 송송이 기자 = 웅진식품(011350)은 음료에 디저트 맛을 담은 신제품 '자연은 디저트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웅진식품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디저트 맛 음료다. 한 병에 부드러운 디저트의 감성과 풍미를 담았다. '자연은 크림치즈케이크맛', '자연은 크렘브륄레맛' 2종으로 선보인다.
자연은 크림치즈케이크맛은 뉴욕 디저트 카페 감성을 담아낸 제품이다. 진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치즈 풍미에 깔끔한 요거트향을 더했다. 자연은 크렘브륄레맛은 프랑스 디저트 크렘브륄레를 연상시키는 제품이다. 크리미한 풍미에 부드러운 달콤함을 더해 긴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웅진식품은 오는 22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신상위크 프로모션으로 신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제품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전용으로 판매되며 출시 후 7일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웅진식품 자연은 브랜드 매니저는 "음료 한 병에 조금 더 특별한 미식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디저트 음료를 출시했다"며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로 뉴욕과 프랑스 디저트의 감성을 담아낸 제품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ark83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