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 참여
전국 인기 호텔 약 1만여 개 숙소 참여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쿠팡은 내달 17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할인 대상은 서울·경기를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지역의 호텔, 리조트, 펜션 등 약 1만여 개 숙박시설이다.
쿠팡은 해당 숙박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7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7만 원 미만 결제 시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쿠팡 내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다운로드한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추가 혜택도 있다. '속초 호텔 더블루테라'는 룸 업그레이드와 함께 6월 22일까지 최대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강릉의 'SL호텔'은 룸 업그레이드, 1+1 조식, 최대 20% 할인을 마련했다.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는 최대 30% 할인 및 얼리체크인 서비스를 제한다.
한편 이번 행사는 국내 여행 수요를 늘리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정부 주도의 숙박 지원 사업이다. 할인 쿠폰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