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리뉴얼 오픈

큐레이션으로 리빙&라이프스타일 MD 확대 '스페셜샵' 신설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Josun Taste & Style)을 2일부터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로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조선호텔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큐레이션샵 '스페셜샵'을 신설해 라이프스타일의 MD를 더해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또한 호텔 멤버십 고객을 위한 '클럽조선 VIP' 전용MD와 추가 혜택을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조선호텔이 오랜 시간 동안 엄선하여 큐레이션한 '스페셜샵' 페이지에서는 아트갤러리 작품, 와인용품 및 인테리어 소품과 테이블웨어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 90여개를 추가로 만날 수 있으며 상품은 지속해서 업데이트된다.

클럽조선 VIP 전용관 '클럽조선 VIP' 페이지에서는 골프용품, 디자이너 아트워크 등 프리미엄 가치를 담은 브랜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리뉴얼 개편을 기념해 30일까지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회원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준비된다. 클럽조선 VIP 회원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조선호텔의 다양한 상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함으로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의 재방문율이 높은 가운데, 희소성과 예술적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상품들로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신규 페이지를 신설했다"고 전했다.

lil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