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고객 경험 강화 위한 공식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기업 필수 정보 중심의 심플한 UI·UX로 전면 재정비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기업 핵심 정보 중심의 내용 전달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다양한 정보가 밀집돼 있던 기존 홈페이지를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직관적이고 깊이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면사랑은 기존 브랜드 관련 정보를 가독성 있게 개선하며 콘텐츠의 체계화와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필수 정보 중심의 간결한 UI(User Interface)·UX(User Experience)로 구성돼 브랜드의 정체성과 주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존 홈페이지에 있던 면(麵)식문화 관련 칼럼·레시피·맛집 정보 등은 별도의 마이크로사이트 '누들플래닛'으로 분리해 운영한다.
공식 홈페이지는 기업 정보 중심, 누들플래닛은 면식문화 콘텐츠 중심으로 이원화된 것이다.
또 핵심 정보인 B2B(기업 간 거래) 및 B2C(소비자 대상), 수입·수출 제품 라인업을 보기 쉽게 구성하고, 주요 파트너사까지 공개해 면사랑의 신뢰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여기에 더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기업의 공익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사회공헌활동' 카테고리도 강화했다. '인재채용' 카테고리에는 면사랑 임직원의 실제 인터뷰를 담아 예비 지원자들이 조직 문화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홈페이지는 전 세계 언어로 번역 가능한 시스템을 갖췄으며 이 중 9개 언어는 지정 번역으로 제공돼 국내외 고객 누구나 언어 장벽 없이 면사랑의 제품과 철학을 접할 수 있다.
고은영 면사랑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디자인 개편을 넘어 브랜드의 정체성과 가치를 더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며 "앞으로도 자사 홈페이지를 고객 중심의 소통 창구로 강화하고, 누들플래닛과 함께 기업의 문화적 가치까지 함께 담는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