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의 프리미엄'…에비스맥주, 서울 사케 페스티벌 2025 참가
무료 시음 행사·퀴즈 이벤트 등…캔 기획팩도 판매 예정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맥주 브랜드 에비스(YEBISU)는 '서울 사케 페스티벌 2025'에 '100년의 프리미엄-에비스' 콘셉트의 부스로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케 페스티벌은 오는 24일부터 이틀간 진행된다. 에비스맥주는 이번 사케 페스티벌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찾는 MZ 고객들에게 에비스 브랜드 노출과 색다른 경험을 관람객을 비롯한 주류 업계 관계자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에비스는 이번 서울 사케 페스티벌 기간 동안 관람객들을 위한 에비스의 생맥주 맛을 즐길 수 있는 무료 시음 행사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에비스 전용잔, 티셔츠,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 상품을 받아 갈 수 있는 룰렛 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맛과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사케 페스티벌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에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캔 기획 패키지도 단 200개 한정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맥주 에비스를 평소에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페스티벌도 즐기고 에비스맥주 특별 패키지까지 구매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서울 사케 페스티벌은 일본 전국 양조장에서 만들어진 500여종 이상의 고품질의 지자케(지역술)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일본 술 전시회로, 일본 현지의 양조인들이 직접 참여해 일본 술에 대한 지식도 넓힐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과 주류업계 관계자들의 참가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비스맥주 관계자는 "135년의 전통을 가진 프리미엄 에비스맥주를 서울 사케 페스티벌을 찾는 일본의 문화와 주류를 다양하게 즐기는 MZ 소비자 및 업계 관계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며 "에비스맥주 부스를 찾아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생맥주도 체험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패키지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