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가정의 달 맞아 '5! 해피딜'…한우·대게 반값 할인
5월 1~7일 한정 행사…네이버페이 포인트 즉시 적립
선물용 홍삼·화분·주류까지 최대 40% 할인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롯데마트는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 행사 '5(오)! 해피딜'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징검다리 연휴 기간 나들이 먹거리, 선물용 상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엘포인트(L.POINT) 5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와 협업해 롯데마트 매장에서 네이버페이(Npay) 포인트 또는 머니로 7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점을 즉시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대표 행사로는 한우 등심, 대게, 수박 등 인기 신선 식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다음 달 2일부터 6일까지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카드)로 결제 시 '1등급 한우 등심'(100g/냉장), '1등급 한우 국거리·불고기'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음 달 1일부터 4일까지는 '국내산 돼지고기 삼겹살·목심'과, '활 대게'도 할인한다. 수박 전 품목은 엘포인트와 행사 카드 할인 혜택을 합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데이 마케팅' 행사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다음 달 2일 오리·오이데이에는 '훈제오리 슬라이스'는 엘포인트 적립 시, '다다기오이'은 행사 카드 결제 시 할인 판매한다. 다음 달 3일 우삼겹데이에는 '미국산 우삼겹'을 염가에 선보이며, '요리하다' 우삼겹·꽃갈비류 상품은 엘포인트 회원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3일부터 5일까지는 '5! 단 하루 해피딜' 행사가 열린다. 선물용 상품 할인 행사도 마련됐으며 카네이션 생화 바구니·화분, 호접란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심영준 롯데마트·슈퍼 커머스마케팅팀장은 "롯데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의 가계 부담 경감을 위한 특별행사 '5! 해피딜'을 진행한다"며 "행사 기간 인기 상품 반값 행사와 엘포인트 5배 적립, 네이버페이 포인트 즉시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