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의 상큼함 담았다"…코카-콜라 환타, '환타 제로 상큼 피치' 출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코카-콜라는 음료 브랜드 환타가 신제품 '환타 제로 상큼 피치'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환타 고유의 시원한 탄산감에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향을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입안을 산뜻하게 감싸는 과일향이 가볍게 톡 쏘는 탄산과 어우러져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코카-콜라는 이번 환타 제로 상큼 피치 출시를 통해 환타의 라인업을 강화하며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 제품 라인을 강화해 환타를 부담 없이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의 니즈도 충족시키겠다는 계획이다.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350mL캔 1종으로 출시되며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와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다음달부터 대형마트·편의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복숭아의 상큼달콤함과 탄산이 어우러질 때 느낄 수 있는 상쾌한 맛이 특징적인 제품으로 더욱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에게까지 접점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제품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환타의 브랜드 경쟁력과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