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아이캔리부트, 현대百 목동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24일까지 '쌀'로 만든 건강한 브런치 팝업 진행
'더현대 서울' 입점 등 소비자 접점 늘려 구독형 밀박스 서비스 확대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제너시스BBQ는 자사 프리미엄 도시락 및 브런치 브랜드 '아이캔리부트'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맛있는 쌀로 일상을 리부팅'이라는 주제로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아이캔리부트'는 지역 쌀을 활용한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제품을 소개하며, 지속가능한 식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가와지쌀 초코파이', '쌀오란다' 등 로컬 쌀을 재해석한 디저트를 판매한다. 특히,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했다.
'아이캔리부트'는 구독형 도시락과 브런치, 회의식 케이터링, 실버 맞춤형 건강식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식문화 브랜드다. 최근에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 식품관에 입점하며 기업 및 오피스 대상 밀박스 구독 서비스도 확대 중이다.
윤지현 아이캔리부트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쌀로 만든 음식도 충분히 트렌디하고 건강할 수 있다는 점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아이캔리부트'가 제안하는 새로운 식문화를 통해 가볍고 든든한 변화를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