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고객 대상 앱 리뉴얼·가맹점용 앱 신규 출시

UI·UX 대폭 개선, 매장별 스탬프 하나로 통합…가맹점 운영 효율성 극대화

(컴포즈커피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컴포즈커피는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고객용 앱을 전면 리뉴얼하고, 가맹점주들의 매장 운영 효율화를 위한 가맹점용 전용 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리뉴얼된 고객용 앱은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대폭 개선해 보다 쉽고 빠르게 메뉴 주문 및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고객 개개인의 취향과 구매 이력을 기반으로 맞춤형 프로모션 및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고객용 앱 리뉴얼을 통해 매장별로 분리돼 있던 스탬프가 하나로 통합되어, 전국의 모든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스탬프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졌다.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가맹점용 앱은 가맹점 운영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다. 앱을 통해 메뉴 레시피, 본사 공지사항, 매뉴얼, 협력업체 연락처 등 약 21가지의 매장 운영 매뉴얼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A/S 실시간 접수, 담당 매니저와의 1:1 문의, 점검 체크리스트 관리 등의 소통기능을 통해 가맹점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컴포즈커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함께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신규 앱 출시와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앱 기능 확장과 업데이트를 통해 컴포즈커피와 함께하는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디지털 환경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