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네네치킨 주문시 '최대 6000원 할인' 이벤트
1000만 원 상당 '까르띠에 주얼리' 경품도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배달앱 요기요는 오는 16일까지 인기 치킨 브랜드 '네네치킨'과 함께 최대 6000원 할인 및 1000만 원 상당의 까르띠에 주얼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요기요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앱 내에서 네네치킨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받아 주문하면 자동으로 경품 응모가 완료된다.
주문 시 4000원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되며, 추가로 제공되는 최대 2000원 할인(경품 응모용) 쿠폰까지 총 6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요기패스X'의 무료 배달 혜택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벤트의 경품으로 총 3명의 당첨자에게 까르띠에의 인기 주얼리를 제공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 '까르띠에 트리니티 쿠션 펜던트'를, 2등 당첨자 2명에게 '까르띠에 LOVE링 스몰 모델(핑크 골드)'을 증정할 예정이다.
요기요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사와 협력해 가격 혜택은 물론, 즐거운 주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