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여신' 박은영 셰프 나섰다"…G마켓, '중.요.템' 라이브 진행
박은영 셰프가 상품 선정, 레시피 구성 등 기획부터 참여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G마켓은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중식여신’ 박은영 셰프와 함께 쿠킹 레시피를 소개하는 라이브방송 코너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라이브방송 코너 명은 '중.요.템'(중식여신의 요리 아이템)으로, 박은영 셰프가 상품 선정, 레시피 구성 등의 기획 단계부터 참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월 선보인 중.요.템은 동일 카테고리 라이브 방송 평균 대비 3배 가까운 고객 유입량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G마켓은 중.요.템을 정규 코너로 편성, 매월 집에서도 간편하게 따라 할 수 있는 박은영 셰프의 요리 레시피를 소개하고 다양한 요리 아이템을 제안할 예정이다.
오는 10일 오후 7시는 중.요.템 2회차로 '동파육 만두' 편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풍미각 동파육 만두'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라이브방송 특별 혜택도 있다. 방송을 통해 동파육 만두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CU 편의점 상품권 3000원을 증정한다. 또 구매인증 고객 10명을 추첨해 동파육 만두 5봉을 추가로 증정한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