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스타벅스와 봄 시즌 '땡큐 베리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하겐다즈 딸기와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 조합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하겐다즈가 봄 시즌을 맞아 스타벅스와 손잡고 '땡큐 베리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하겐다즈는 지난 2018년부터 스타벅스와 함께 다채로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스타벅스와 만남으로 완성된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매번 단기간 내에 높은 매진율을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땡큐 베리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하겐다즈 인기 플레이버인 딸기 아이스크림과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딸기 과육이 느껴지는 하겐다즈 딸기 아이스크림에 프리미엄 초콜릿 조각이 담긴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더했다. 여기에 신선한 우유로 만든 리얼 크림이 올려져 부드러움을 끌어올렸다.
이번 봄 시즌 한정판 케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땡큐 베리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핑크빛 분위기와 어울리는 매쉬백이 함께 제공된다. 이날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1일부터는 스타벅스 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택배 배송으로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스타벅스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이전에 없던 색다르고, 프리미엄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며 "다가오는 봄, '땡큐 베리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주위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