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식물원 대표 제품 5종, 올리브영 전국 27개점 입점
식물성 지향 트렌드 힘입어 입점 확장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풀무원건강생활은 식물 기반 헬스케어 설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의 대표 제품 5종이 국내 대표 헬스&뷰티 플랫폼 올리브영의 전국 27개 주요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파이토 에너지 샷'을 포함해 '바나바잎 혈당컷', '파이토 프로틴 볼', '파이토 스테롤', '카테킨 다이어트' 등 5종이다.
대표 제품인 파이토 에너지 샷은 101가지 식물에 담긴 영양소를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물 발효 제품으로 과일·채소·버섯·허브·해조류까지 101종의 식물 원료를 365일 발효시킨 것이 특징인 일반식품이다.
또 바나바잎 혈당컷은 열대의 극한 환경을 이겨낸 바나바잎에서 추출한 코로솔산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사 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풀무원건강식물원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내 몸에 그린라이트'라는 테마로 단독 프로모션 매대를 운영하며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단독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며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변정화 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계속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장해 소비자 접점을 지속 확대하고 풀무원만의 독보적인 식물성 헬스케어 설루션을 기반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