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와 토핑을 취향대로"…컴포즈커피, 모디슈머 공략
한 컵에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컴포즈콤보' 출시
- 김명신 기자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컴포즈커피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음료와 토핑을 직접 조합해 만드는 새로운 콘셉트의 신메뉴 '컴포즈콤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자신만의 방식으로 제품을 재창조하는 모디슈머(Modisumer) 트렌드와 아침 식사 대용은 물론 간단히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모닝메뉴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컴포즈콤보는 음료와 토핑을 한 컵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고 마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세트메뉴다. 컴포즈커피의 모든 아이스 음료 66종과 디저트∙베이커리 토핑 17종 중 각 1개씩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컴포즈콤보는 다양한 테마별로 조합해 추천하는 △베스트 컴포즈콤보 △스페셜 컴포즈콤보 △모닝 컴포즈콤보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음료와 토핑을 마음껏 조합해 즐길 수 있는 △내맘대로 컴포즈콤보로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고객님들께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컴포즈콤보를 통해 더욱 재밌고 맛있게 컴포즈커피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il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