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대청소 준비해야죠"…롯데마트, '리빙플렉스 청소 세제' 모음전

250품목 청소 용품 할인

(롯데마트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롯데마트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전 점에서 청소 용품을 최대 반값에 판매하는 '리빙플렉스 청소 세제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 봄맞이 대청소를 계획하는 고객들의 높은 수요를 감안해 총 250품목의 청소 용품을 준비했다.

먼저 유한락스, 홈스타, 퍼실과 같은 인기 청소 용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브레프' 전품목과 대표 주방세제 상품 '프릴' 전품목도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롯데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 청소 용품을 준비했다. 대용량 기획 주방세제 상품 △공구핫딜 순샘 레몬 △수퍼테크 리필 2종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스프레이형 세정제와 다목적 티슈 클리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추가로 롯데마트는 '리빙플렉스' 기간 동안 행사 상품 2만 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롯데마트는 봄맞이 유아용품 150여종에 대해 최대 반값 할인 및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유아용품, 유아물티슈, 유아세제 등 행사 상품 2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양우석 롯데마트∙슈퍼 홈케어팀장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청소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봄맞이 청소 대비 세제, 위생용품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만큼 대청소를 계획하는 고객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