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템부터 품절대란템까지"…다이소, 뷰티 기획전
12일부터 뷰티 브랜드 신상품, 인기상품 등 판매
- 김명신 기자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자사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달콤한 뷰티상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입점한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을 비롯한 뷰티 브랜드 신상품과 구하기 어려웠던 인기상품의 재고를 확보해 판매하고, 메이크업 콘셉트별 및 단계별 뷰티 아이템을 선별해 제안하는 코너도 선보인다.
브랜드 신상 코너에서는 최근 출시한 더페이스샵 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신상 뷰티용품을 득템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신상으로는 바디케어 라인과 헤어케어 라인을 판매한다.
향수 및 디퓨저에 강점이 있는 브랜드 데일리콤마에서도 바디워시, 바디로션 신상품을 판매한다. 비건 뷰티 브랜드 프릴루드 딘토의 색조 라인과 바이 리얼베리어의 세라베이스 라인도 구매할 수 있다.
구하기 어려웠던 '인기대란템'도 특별입고해 판매한다. 인기대란템은 높은 인기로 잦은 품절과 높은 재입고알림 신청을 기록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지난해 12월 출시 후 다이소몰에서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고 있는 종근당건강의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팔자주름 앰플'과 '메디필 락토 모공 리프팅 랩핑 마스크', 'CNP bye od-td 스팟 카밍 젤', '본셉 레티놀 2500 IU 링클샷 퍼펙터'와 같은 품절템들을 선보인다.
콘셉트별 뷰티 아이템 추천 및 메이크업 단계별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나만의 메이크업 콘셉트에 맞춰 파우치를 채울 수 있는 '메이크업 파우치' 코너에서는 러블리, 내츄럴, 키치 등 스타일별 뷰티용품을 선별해 제안한다.
화장 단계별로 브랜드 뷰티아이템을 제안하는 '메이크업 한눈에 살펴보기' 코너도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뷰티 브랜드 신상품, 인기상품과 함께 쇼핑을 편리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몰에서는 득템의 기회와 즐거운 쇼핑경험을 드리기 위한 행사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lil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