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브랜드 명예의 전당' 3년 연속 수상…감사 이벤트 실시
'프리미엄 티 전문점' 부문…혁신적 신메뉴·공차 2.0 등 인정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공차코리아는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프리미엄 티 전문점'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으며, 이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경영 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을 기준으로 한 해 동안 산업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선정한다.
공차는 고품질의 티(Tea), 트렌드를 반영한 혁신적인 신메뉴, 공차 2.0 특화 매장 확대 등으로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도 높이며 성과를 인정받았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아침을 공차와 함께 커피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총 5일간, 매장 오픈 시간부터 낮 12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음료의 라지 사이즈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티를 넣은 공차만의 독창적인 커피 메뉴와 클래식한 커피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향긋한 베르가못 향을 느낄 수 있는 '얼그레이 아메리카노', 달콤짭조름한 밀크폼이 특징인 '공차슈페너', 브라운슈가와 블랙티의 풍미가 어우러진 '카페스무디 with 블랙티'를 포함해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총 7종의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마스카포네 딸기' 신메뉴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사랑과 신뢰 덕분에 3년 연속 수상을 이어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공차는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트렌드에 맞춘 독창적인 메뉴 개발로 공차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