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 크게, 가성비 있게"…메가MGC커피, '왕메가 딸기라떼' 할인전
고객 니즈 반영해 용량 늘리고 가격은 낮추고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메가MGC커피는 '2025 딸기 시즌 출시'를 기념해, '왕메가 딸기라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3400여 개가 넘는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고객은 가격 체감도가 한층 낮아진 '왕메가 딸기라떼'를 한 달 내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왕메가 딸기라떼'는 기존 메가MGC커피의 스테디셀러 딸기라떼와 동일하게 딸기를 갈지 않고, 가위로 하나하나 컷팅해 제조해 딸기의 향과 과육을 그대로 살린 메뉴이다. '왕메가' 시리즈로 출시했으면 하는 메뉴를 묻는 자체 이벤트에서도 단연 1등을 차지했을 만큼 고객의 출시 요청이 많았던 베스트 메뉴다.
딸기 철을 맞아 커피 업계에서 연일 딸기메뉴들이 쏟아지고, 딸기메뉴 가격도 상승해 소비자 부담은 여전하다. 하지만 왕메가 딸기라떼는 오히려 용량은 크게 늘리고, 가격은 낮추는 반대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딸기 시즌을 대표할 메뉴로 떠오르고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겨울철에 인기인 딸기 메뉴의 저변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파격적인 가격인 만큼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