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도 정기구독"…도드람, 구독 서비스 론칭

매주 신선한 도드람한돈 집 앞까지 정기 배송

(도드람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도드람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프리미엄 돼지고기 구독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도드람의 프리미엄 돼지고기 구독 서비스는 집밥을 즐기고 싶지만, 메뉴 결정과 재료 준비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구독 신청 시 매주 엄선된 도드람한돈 제품과 인기 간편식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원하는 날짜에 집 앞까지 정기 배송받을 수 있다. 매 주 달라지는 상품 구성을 통해 신선함은 물론 다양한 요리 경험을 제공해 구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간편한 자동결제와 정기배송 시스템은 서비스 이용의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구독 서비스는 정가 대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구독 횟수가 늘어날수록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2회차 구독부터는 3%, 3회차 이후에는 5%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등 정기구독 회차별 결제금액은 할인율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신선한 돼지고기와 다양한 간편식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구독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삶에 실질적인 편리함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며, 도드람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