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25번째 생일파티'…12일까지 영화쿠폰·경품 추첨
로맨스영화 '우리가 끝이야' 시사회도 마련…12일 오후 진행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롯데시네마는 25번째 생일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25번째 생일파티' 이벤트를 12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1999년 9월9일 설립됐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게시글에 롯데시네마 생일 축하 댓글을 남기면 '안녕, 할부지' '빅토리' '행복의 나라' '파일럿' 등 다양한 영화를 9900원에 볼 수 있는 쿠폰을 준다. 롯데시네마 창립일인 1999년 9월9일의 의미를 담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영화 관람 고객 대상 '생일파티 선물'을 준비했다. 케이크, 풍선 용품 등 생일파티 선물 세트와 LG전자 시네빔을 롯데시네마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매점인 스위트샵에선 9월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 9시간 동안 오리지널, 캐러멜 팝콘 M을 900원에 제공한다. 9월 한 달간 롯데시네마 앱 '바로팝콘'에선 스위트콤보(오리지널 L 1개+탄산음료 M 2개)에 할인이 적용된다.
12일까지 샤롯데관에서 '파일럿' '바빌론' '라라랜드'를 반값에 볼 수 있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와 김포공항, 에비뉴엘, 평촌, 안산, 동탄, 광복, 센텀시티에서 진행한다.
로맨스 영화 '우리가 끝이야'를 개봉 전 관람할 수 있는 시사회도 마련했다. 시사회는 12일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총 6개관에서 진행되며 이날부터 8일까지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