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트, 하이엔드 아이코닉 썸머 스타일링 제안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여성복 브랜드 딘트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시원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소개했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아이코닉 '원피스·투피스'
큐빅이 레이어드 된 원피스와 백리스 프릴 원피스는 더위에도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잃기 싫다면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단독으로 연출하면 엘레강스 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을 뽐낼 수 있고 가벼운 아우터와 함께 연출한다면 더욱 드레시한 무드를 보여줄 수 있다.
딘트의 투피스는 셋업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에도 모두 소화가 가능하다. 개별적으로 착용해도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품격'을 갖추면서도 모던한 아이코닉 '상의'
고급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인 딘트의 상의 아이템은 원하는 무드대로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와 바텀 아이템에 따라 원하는대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답답한 느낌은 덜어내고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하는 딘트만의 디테일로 완성한 톱 아이템들로 썸머 스타일링을 완성해 볼 수 있다.
딘트 관계자는 "하이엔드 무드의 제품들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트렌드에 앞장서며 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제품들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