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가정의 달 선물 100여종 준비…주문예약 판매

주문예약 상품 40여종 BC카드 구매시 20% 현장할인

5월 가정의 달 상품(세븐일레븐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세븐일레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와 부모님 선물로 좋은 상품 100여종을 준비해 주문예약 판매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보드게임, 순금 등 최신 트렌드 상품 20여종과 자녀,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 80여가지를 준비해 5월1일부터 한 달간(순금, 카네이션은 5월15일까지) 판다.

보드게임으로 스플렌더 등 10종을 준비하고 온오프라인 최저가에 도전한다.

순금 상품은 용의 해를 기념하는 순금용 10돈을 비롯해 골드바 5돈, 순금카네이션 1돈 등을 내놓는다. 가격은 판매기간 직전 금거래소의 당일 시세가로 책정한다.

카네이션은 생화나 조화로 구성한 바구니, 코사지 상품 6종과 비누꽃 조화 카네이션, 생화 공기정화식물로 구성해 천연가습과 유지력이 우수한 2종의 '하이브리드' 상품도 같이 준비했다.

학생 부담을 덜기 위해 '이즐' 교통카드로 결제 시 50% 현장 할인해준다.

14K 다이아 목걸이, 반지 등과 구찌 미니백, 에르메스 향수 등 명품 10여종도 판매한다.

이밖에 캠핑용품, 캐릭터 굿즈, 건강식품, 안마의자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가정의 달 주문예약 상품에 카드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40여종 상품을 BC카드로 구매 시 1회 결제 당 5만 원 한도 안에서 2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