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피자, 신메뉴 2종 출시…주요제품은 1000원 인하
- 이호승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맘스터치의 신규 피자브랜드 맘스피자는 피자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기존 클래식 피자 2종의 가격을 1000원 인하한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피자는 '치킨'과 '옥수수'를 활용한 '핫치킨N쉬림프피자'와 '허니통옥수수피자' 2종이다. 각각 매콤한 맛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핫치킨N쉬림프피자'는 매콤한 치킨과 탱글탱글한 새우가 감칠맛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피자로 '치킨의 명가' 맘스터치의 노하우가 적용됐다.
'허니통옥수수피자'는 옥수수를 통째로 토핑으로 사용한 트렌디한 비주얼과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가 일품이다. 톡톡 터지는 옥수수의 식감은 먹는 재미까지 더해준다. 프리미엄 퀄리티임에도 불구하고 레귤러 사이즈 기준 1만 원대 가격으로 제품 경쟁력을 키웠다.
사이드 메뉴로 한입 가득 달콤한 감자와 짭조름한 치즈가 어우러지는 '치즈 포테이토 그라탕'도 선보인다.
맘스피자는 클래식 피자인 '콤비네이션피자'와 '불고기피자'의 가격을 1000원씩 인하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앞으로도 맘스피자를 대표할 차별화된 메뉴를 개발하는 동시에 더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더 좋은 가격으로 선보이는 가성비 전략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