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3단 플래터 즐겨요"…그래비티 판교, 제로비티 패키지 출시
시그니처 타워와 J라거 생맥주 2잔 제공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조선호텔앤리조트은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가 '필 다이나믹 위드 그래비티'(Feel Dynamic with GRAVITY)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그래비티 로비층에 위치한 '제로비티'(ZEROVITY)에서 출시한 신메뉴 '제로비티 시그니처 타워'와 J라거 생맥주 2잔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다.
제로비티 시그니처 타워는 런치에 제공되는 '딜라이트 시그니처 타워', 또는 디너에 제공되는 '세이보리 시그니처 타워'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메뉴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주중(월~목)에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3층의 수영장과 4층의 피트니스 공간으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제로비티는 시그니처 타워를 비롯해 취향에 맞게 나만의 코스 메뉴로 구성할 수 있는 '프리 픽스'(PRIX FIXE) 코스를 선보인다.
수프, 샐러드, 메인 요리, 디저트 총 4가지 중 원하는 메뉴만을 골라 2~4코스까지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와인 프리 플로우'(Wine Free Flow) 프로모션을 통해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3종(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및 J라거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