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인텔 코어 울트라' 탑재 AI노트북 50여종 특가
전 고객 13% 할인쿠폰·중복쿠폰·카드사 즉시할인 '3단 혜택'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G마켓은 17일까지 인텔과 '메가브랜드위크'를 열고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한 AI(인공지능)노트북 50여 종을 특가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메가브랜드위크는 일주일 간 1개 브랜드사와 단독 특가, 한정판매 등 혜택을 선보이는 월 정례 프로모션이다.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한 △삼성 △LG △레노버 △HP △에이수스 △에이서 △MSI 등 9개 제조사 최신 노트북 52종을 할인 판매한다.
메가브랜드위크의 '3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 모든 고객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만 원 할인되는 13% 할인쿠폰을 준다.
각 상품 페이지에서 적용 가능한 중복 쿠폰은 브랜드에 따라 최대 15%까지 할인된다.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 등 카드 또는 스마일카드 에디션 2, 3, 더 클럽을 통해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 원 할인된다.
매일 오전 10시 100원딜 이벤트를 한다. 이날 삼성 갤럭시북4 울트라 등 17일까지 날짜별로 이벤트를 공개하고 구매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혜택을 준다. 상품별로 ID당 1회씩 구매 가능하며 당첨자는 26일 게시판을 통해 공지한다.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한 메가브랜드위크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오전 11시 '인텔×LG 신학기 노트북' 편을 통해 LG그램 프로를 선보인다.
같은 날 오후 8시 '인텔×삼성 갤럭시북' 편에서 삼성 갤럭시북4를 공개한다. 삼성 갤럭시북 편은 인기 유튜버와 함께 진행한다.
15일 오전 11시엔 '인텔×에이서 게이밍 노트북' 편을 방송한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