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1++ 한우에 호텔 디저트까지…설 선물세트 선봬
한우, 굴비, 전복, 반건시 등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호텔신라(008770)는 한우, 굴비 등 프리미엄 상품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설 선물세트로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인 '설화 한우' 선물세트는 1++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한우를 3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한우 정형 전문가의 손길로 엄선한 상품들로만 구성했다.
마블링이 좋은 스테이크용 등심, 안심, 채끝, 생갈비로 구성된 세트 외에도 국거리, 장조림 등이 포함된 총 4개의 세트로 준비돼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한우 상품은 스테이크 요리가 가능한 '한우 시즈닝 스테이크' 세트(등심·채끝)로도 출시한다. 국내산 한우를 스테이크용으로 마리네이드해 육질을 부드럽게 하고 시즈닝을 첨가해 맛과 향을 더한 세트 상품이다.
또한 실속형 디저트 상품인 '청도 반건시',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의 인기 상품인 마들렌, 다쿠아즈, 휘낭시에, 쿠키 등을 담은 '신라 패스트리 햄퍼'도 있다.
이밖에 40여개의 다양한 명품 한우 선물세트, 활전복을 조리 간장에 숙성한 '완도 전복장' 등 20여종의 웰빙 선물세트와 수산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다양한 설 선물세트는 호텔신라 프리미엄 온라인몰 '더신라숍'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문은 2월2일까지 가능하며, 배송은 1월29일부터 2월7일 사이(주말 제외) 진행된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