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쓰고 20% 다시 돌려받자"…에스아이빌리지, 마지막 쇼핑 대전
24일까지 '2023 연말결산 베스트 어워즈' 이벤트 진행
- 한지명 기자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연말을 맞아 올해 마지막 쇼핑 대전을 진행한다고 19일밝혔다.
선물 수요가 많은 연말 선물용 구매부터 평소 눈 여겨 봤던 명품과 패딩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쇼핑 기회다.
먼저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24일까지 '2023 연말결산 베스트 어워즈' 행사를 진행하고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13% 할인 혜택이 담긴 쇼핑백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연말 결산을 통해 올 한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받은 혜택과 결제 금액을 확인해볼 수 있으며, 가장 많이 구매한 브랜드와 상품도 조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년 간 에스아이빌리지서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 1~5위를 공개한다.
올해(1월1일~12월10일) 결제완료 주문건 기준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골프웨어 제이린드버그(J.LINDEBERG), 여성복 보브(VOV, Voice of Voices), 니치 향수 딥티크(DIPTYQUE)가 인기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이를 기념해 브랜드별 최대 30% 할인, 특가 기획전 등이 마련된다.
연말 결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사 브랜드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3% 쇼핑백 쿠폰이 발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달 말(12월 31일)까지 기존에 적립된 e포인트를 사용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용된 포인트의 20%를 다시 포인트로 재적립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e포인트는 제품 주문, 페이백 행사, 상품 리뷰,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되는 에스아이빌리지 전용 포인트다.
예를 들어 이번 행사 기간 중 주문 시 5만 e포인트를 사용했다면 1만 e포인트를 다시 돌려받을 수 있다. 브랜드나 결제 금액에 관계없이 사용된 총 사용된 e포인트의 20%가 재적립된다. 이벤트 페이지 내 사전 신청 댓글로 응모할 수 있으며, 추후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연말 마지막 쇼핑 대전을 빛내 줄 풍성한 브랜드별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여성복 겨울 인기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시즌 오프 행사 △연말 선물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 기획전 △스텔라 매카트니와 알렉산더왕 등 수입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인기 니트 아이템을 모은 니트 연합전 △사카이, 릭오웬스, 디젤 등이 참여해 남성들을 위한 겨울 패션을 제안하는 기획전이 진행된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