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추석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제품 라인업 다양화

간편함·기능성 높인 제품 신규 입점

활기력부스터리버(KGC 인삼공사 제공)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정관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제품을 잇따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활기력부스터리버(Liver)', '활기력부스터 디스펜서 세트',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 등이다.

정관장은 액상형 홍삼 '활기력'에 초소형 정제로 담아낸 밀크씨슬을 더한 이중복합제형 활기력부스터리버를 출시했다.

정관장 6년근 홍삼과 식품첨가물 없이도 쉽게 녹는 고품질 밀크씨슬을 결합해 피로개선과 간 건강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정관장은 액상형 홍삼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한 정관장 최초의 이중복합제형 제품인 '활기력부스터'가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자 이 제품을 출시했다.

활기력부스터는 2월 출시 뒤 한 달 만에 1만 세트 판매를 돌파하고 지금까지 150만병 이상 판매됐다.

최근에는 활기력부스터를 색다르게 선물할 수 있는 활기력부스터 디스펜서 S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활기력부스터 8개입과 자동차 엔진 모양을 본 딴 디스펜서로 구성된 세트다.

디스펜서에 활기력부스터를 8개씩 꽂아 보관할 수 있어 엔진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선물받는 사람에게 강렬한 엔진사운드와 움직임 등의 재미요소로 삶의 원동력이란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간편한 앰플타입으로 즐길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샷'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입점했다. 에브리타임 브랜드 최초 앰플제형으로 정관장 6년근 홍삼에 치커리추출물 등의 부원료를 더했다.

하루 한 병으로 면역력 증진·피로개선·혈액흐름 개선·기억력 개선·항산화 등 식약처에서 인정한 홍삼의 5대 기능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hj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