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9월 '강력한 추석' 프로모션…"고물가 안정 혜택"
3회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도자기 식기세트 증정 등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SK스토아는 '강력한 추석' 프로모션으로 고물가 안정 혜택 제공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9월 한 달간 3회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4인용 프리미엄 도노 도자기 식기 세트(28p)'를 증정한다. 이 세트는 파스텔톤 색감과 감성적 디자인, 다양한 식기 구성으로 일상용 또는 선물용으로 인기다.
'강력한 추석 끝!장보기'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식품과 주방용품, 주방·생활 가전제품을 구입할 경우 구매금액 10%를 적립(5만원 이상 주문시)해주고 구입금액별로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이 경우 최대 7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청구할인도 있다. 9월 15~17일, 22~24일엔 적립금 10%와 쇼핑지원금 10%, KB국민카드 청구할인 7%를 더해 저렴하게 막바지 추석 쇼핑을 즐길 수 있다.
KB국민 등 행사카드 고객은 청구할인 5%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일자를 공략해 원하는 상품을 특가 구입할 수 있다.
헬렌카렌 등 SK스토아 단독상품과 뷰티제품을 구입할 경우 구입금액 10%를 적립해주는 '이달의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당사 시크릿 멤버십 가입고객과 스토아온(ON)을 통해 TV리모컨 주문하는 고객은 뮤지컬 '삼총사' 티켓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9월10일까지 응모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1인2매씩 티켓을 준다.
SK스토아 몰에선 상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9월 한 달간 '강력한 추석 식품관'과 '강력한 추석 선물관'을 운영해 최대 10만원까지 적립금을 준다. 매주 수요일은 구매금액 20%를 적립해주는 '특가하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