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마이데이터 '머니한잔' 8주 간 '럭키한데이' 프로모션
매주 최대 7장의 랜덤 포인트 복권 지급
- 한지명 기자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11번가는 9월 10일까지 8주 간 '럭키한데이' 프로모션을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마이데이터 서비스 머니한잔에 SK페이, 네이버페이, 쿠팡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등 이용하는 간편결제를 연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낙첨없이 최대 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랜덤 포인트 복권을 지급한다.
머니한잔에 간편결제를 연결한 고객은 간편결제의 결제내역에 따라 건 별 복권 1장 씩, 일주일에 최대 6장의 쇼핑복권(최대 5만 포인트)을 받게 된다.
일주일 간 결제 내역이 없어도 머니한잔에 접속하면 매주 웰컴복권 1장(최대 1000 포인트)을 지급한다. 이에 따라 일주일에 최대 7장, 프로모션 8주 간 56장의 복권을 받을 수 있다.
지급된 복권은 해당 주간에만 유효하며, 확인하고 싶은 복권을 선택해 화면을 긁으면 바로 당첨 포인트를 알 수 있다. 당첨된 포인트는 즉시 SK페이포인트로 지급된다.
한편 머니한잔의 신규 가입 고객에게 간편결제 연결과 주 이용카드 연결 시 각각 1000 포인트씩 최대 2000 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