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온 가족 대축제 '캐릭터 페스티벌' 진행
'캐치! 티니핑' 캐릭터 초대형 벌룬 준비
- 한지명 기자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신세계프라퍼티는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스타필드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캐릭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필드(하남, 고양, 안성)와 스타필드시티(명지)에서 아이들의 아이돌 '캐치! 티니핑'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제3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이 열린다.
올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히로인 캐릭터들이 총 출동한 '티니핑 월드'가 펼쳐진다. 시크릿 캐슬을 지나면 4m에 달하는 하츄핑, 꾸래핑, 퐁당핑이 반겨준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7m의 나나핑, 발레핑, 아기자기한 오브제 벌룬 17종이 준비됐다.
개인 SNS에 인증 후기를 업로드하면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선착순 2만명에게 '캐치! 티니핑' 스티커를 즉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점포 별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장난감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벌룬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을 시작으로 고양(5월9~21일), 안성(5월23일~6월4일), 스타필드시티 명지(6월6~18일)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팝업 스토어도 운영해 인기 완구와 최대 60% 할인된 '캐치! 티니핑 럭키박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플레이존에서 스티커 사진도 남길 수 있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