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KT 음성 장보기 회원'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중복 사용 가능한 쿠폰 최대 1만원 증정
특가 상품 선보여…인당 2개 한정

오아시스마켓, KT 음성 장보기 프로모션 실시.(오아시스마켓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KT 인공지능(AI) 기가지니를 통해 오아시스마켓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전화번호를 등록한 기가지니 회원 중 랜덤으로 선정해 6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3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새벽배송 전용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결제 시 자동으로 적용되며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 유효기간은 당일(밤 12시) 까지다.

3만원 이상 첫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제공과 누적 3만원 이상 구매 완료 시 1회에 한해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가지니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단독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GAP 대저 짭짤이 토마토(2S·2.5㎏)를 41% 할인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1인 당 1일 2개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다. 소진 시 상품이 변경될 수 있다.

배송은 일주일 뒤 날짜까지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다. 당장 필요한 상품이 아니어도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은 지난해 8월 KT와 함께 인공지능(AI) 기가지니를 활용해 집에서 간편하게 신선상품을 주문할 수 있는 'AI 음성 장보기 서비스'를 출시했다. "지니야, 오아시스마켓!"이라고 말하면 '오아시스마켓 음성 장보기 서비스'가 실행된다. "담아줘"·"구매해 줘"·"결제해 줘" 등 세 단계 음성명령으로 신선식품을 익일 7시까지 배송받을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은 배우 고소영이 등장하는 음성 장보기 광고를 KT AI 기가지니를 통해 이달 중 공개할 예정이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