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자코모와 콜라보…'소파 페스타' 개최

남양주 쇼룸에서 CJ온스타일 단독 상품 전시

굿라이프 진행자 방송인 강주은과 쇼호스트 모희현이 '자코모 X CJ온스타일 소파 페스타' 행사장에서 자코모 소파를 체험하고 있다.(CJ온스타일 제공)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CJ온스타일은 소파 브랜드 자코모와 6일부터 15일까지 남양주에 위치한 자코모 쇼룸에서 '제2회 자코모XCJ온스타일 소파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양사간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원플랫폼형 연계 프로모션이다. CJ온스타일과 자코모는 본 행사를 연례행사로 구축해 지속 육성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7일 오후 8시 45분 CJ온스타일의 간판 리빙 프로그램 굿라이프에서 자코모의 베스트셀러 블레스 시리즈 에디션 소파를 최대 혜택으로 판매한다. 방송 중 가죽 무료 업그레이드는 물론, 장기 무이자 할부 및 카드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1일과 14일 오후 9시 45분에는 T커머스 프로그램 연희마켓을 통해 자코모 인기 소재인 천연면피를 사용한 베스티를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과 자코모의 콜라보 상품인 시그니처 소파 시리즈의 신상품 시그니처 와이드도 론칭을 앞뒀다.

13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브라이언과 신윤정이 함께하는 온세일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시그니처 와이드를 활용한 거실 연출법 등 제품의 매력을 상세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hj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