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안유진과 '딜라이트 에센셜' 콘셉트 화보 공개
아이브 안유진과 아웃도어 브랜드 화보
- 한지명 기자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네파는 브랜드 모델 안유진과 '딜라이트 에센셜' 콘셉트의 2023년 봄·여름 화보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네파는 전체적인 제품군을 재정비해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등산, 트레일 러닝 등 전통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마운틴 디비전'과 캠핑 및 가벼운 트레킹 등 캐주얼한 활동을 위한 '아웃도어 라이프' 라인으로 나눠 선보인다.
화보에서 안유진이 착용한 마운틴 디비전의 '아크레 에코 고어텍스 방수 자켓'은 방수와 투습이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에 뛰어난 기능성 자켓이다.
고어텍스 2 레이어 소재를 적용하고 전체 심실링 작업을 통해 방수 기능을 강화했다. 리사이클 원단 및 친환경 발수제를 적용했다.
아웃도어 라이프 라인의 '에코 브리즈 아노락 시리즈'는 간절기 시즌을 위한 네파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캠핑 및 가벼운 트레킹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올해는 아노락 시리즈 100%를 친환경 소재로 업그레이드했다. 자연스러운 구김이 매력적인 타슬란 소재를 통해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커블도 가능해 착용하지 않을 때에는 가방 형태로 접어 손쉽게 휴대 가능하다. 후드가 없는 스탠다드형과 후드가 있는 후디형으로 출시됐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