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국내산 설향 딸기 활용한 '봄 딸기 라떼' 출시
신규 음료 3종·푸드 4종 선봬
- 이상학 기자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봄 딸기 라떼'를 포함한 신규 음료 3종과 푸드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4년째 선보이는 봄 딸기 라떼는 2020년 첫 출시 후 출시 때마다 평균 100만잔 가까이 판매되며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음료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봄 딸기 라떼는 갓 수확한 국내산 설향 딸기를 활용한 생 딸기 베이스와 우유의 달콤한 조합이 특징으로, 올해는 특별히 다양한 우유 옵션이 추가돼 새롭게 즐길 수 있다. 상큼한 맛을 원한다면 코코넛 밀크를, 고소한 맛을 원한다면 오트 밀크를 선택하면 된다.
아울러 라일락의 보랏빛을 품은 라일락 꽃을 표현한 '라일락 블라썸 티'와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라운 슈가 오트 쉐이큰 에스프레소'도 봄 시즌을 맞아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됐다.
이 외에도 신선한 국내산 딸기가 들어간 '봄 딸기 초콜릿 스윗박스'와 '봄 딸기 카스텔라 샌드' 등 향긋한 생딸기 푸드와 따뜻한 봄철 피크닉에서도 즐기기 좋은 '치킨 클래식 샌드위치', '베이컨 롤링 치아바타'도 선보였다.
스타벅스는 신규 봄 음료 출시를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신규 음료를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