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위풍당당 새출발' 기획전…아동 패션·잡화 할인
봄맞이 가전까지 최적가로 제공
- 한지명 기자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는 28일까지 '위풍당당 새출발'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 학기 등교 필수템부터 아동 패션·잡화, 봄맞이 가전까지 새출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총망라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문구류는 균일가로 판매하고, 구매 금액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치티니핑, 산리오 등 인기 캐릭터 문구는 2개 이상 구매 시 20%, 슬라임·퍼니콘 등 공작 교재는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즘 LED 학습 스탠드 4종은 최대 40%, 나이키 가방 전 품목은 30% 할인가로 선보이고, 실내화·슬리퍼는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락앤락·글라스락 보온병과 텀블러 20여 종은 최대 50% 할인가에 내놓고 포켓몬스터, 미피, 시나모롤&쿠로미 등 캐릭터 식기 전 품목은 20% 할인가로 판매한다.
개학을 준비하는 아동 고객들을 위한 패션·잡화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홈플러스 패션 PB 브랜드 F2F의 아동 봄 의류 전 품목과 아동 캐릭터 이너웨어 상품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 주니어 이너웨어와 아동 양말은 2개 이상 구매 시 각각 30%,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 몰 20여 개 아동복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봄 신상품은 최대 30% 할인한다.
봄맞이 새출발을 앞둔 고객들에게는 휴대폰, 청소기, TV 등 가전제품을 총망라해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형가전은 신한·성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 시 10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 최대 18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