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설 맞이 '초밀도 피부장벽 레벨업'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 제공)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정관장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동인비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24일까지 '초밀도 피부장벽 레벨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동인비의 인기 제품들을 새해 기념 특별 한정판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1899 시그니처 오일'의 새해 특별 패키지에는 '1899 싱글에센스 70ml'가 포함돼 선물의 품격을 더욱 높였다.

1899 시그니처 오일은 31가지의 정교한 공정으로 완성된 동인비만의 '얼티밋퓨어' 기술로 정관장 홍삼을 추출한 고순도 프리미엄 홍삼오일이다.

데일리 피부장벽 안티에이징 케어가 고민이라면 동인비의 '자생' 라인 제품이 있다. 자생 라인에는 동인비가 독자 개발한 'RG진세노바이옴'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밀도 장벽을 견고하게 세우고 탄탄한 밀도 탄력을 채우며 윤기 넘치는 건강한 탄성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이 밖에 주요 제품 구매고객에게 동인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이 준비돼 있다.

나우석 KGC인삼공사 화장품사업센터장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설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동인비의 대표제품들로 다양한 새해 기념 특별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설 명절선물로 품격있는 동인비 설 특별 패키지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