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소비자 키즈 모델과 함께한 룩북 공개
화보 아이템과 브랜드 전체 상품 대상 '리틀 패피' 기획전 실시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리틀 패피 콘테스트' 11월 당선자와 진행한 겨울 룩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LF 보리보리는 11월 리틀 패피로 김민준(13), 김재민(10) 형제를 선정하고 따뜻하고 편안한 감성을 담은 겨울 스타일링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는 오는 10일 공개된다.
이들 형제는 비버리힐즈 폴로클럽 키즈, 에어워크 주니어, JCB 브랜드의 겨울 아이템을 활용해 추위에 강하면서도 세련되고 힙한 무드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리틀 패피 콘테스트는 보리 커뮤니티에서 우리 아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게시한 회원들 중 매월 가장 큰 성원을 받은 1명을 선정해 아이에게 키즈모델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당선자는 룩북 및 현장 비하인드 영상 촬영, 키즈파티 케이터링 서비스, 촬영본 사진 액자 등 총 210만원 상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F 보리보리는 11월 리틀 패피가 착용한 아이템과 브랜드 전체 상품을 대상으로 오는 10~15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우터부터 티셔츠, 후드, 바지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브랜드 전용 10% 중복 할인 쿠폰도 특별 증정된다.
정현권 LF 보리보리 사업부장은 "LF 보리보리는 회원들에게 아이들의 행복한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즐거움을, 아이에게는 키즈모델이라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월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더 많은 회원과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서비스를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