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올해 두 번째 신메뉴 '레드킹폭립' 출시
레드킹 소스에 크런치 후레이크 얹
고추장 직화구이·치킨스넥 메뉴도 동시 선봬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올해 두 번째 신메뉴 '레드킹폭립'을 15일 출시했다.
레드킹폭립은 bhc치킨 제품 기술력을 폭립(돼지고기 등갈비를 양념해 오븐에 구운 요리)에 적용한 이색 후라잉 메뉴다. 오븐 구이한 폭립을 튀겨내어 레드킹 소스와 버무린 후 크런치 후레이크를 올렸다. 폭립의 살코기 부분은 bhc치킨만의 배터믹스로 파우더링 한 후 튀겨내 기존 오븐식으로 조리한 폭립 대비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의 식감이 특징이다.
이날 고추장 직화구이도 출시됐다. 고추장 직화구이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고추장을 베이스로 조미한 닭을 직화(불에 직접 가열) 공정으로 구워낸 제품이다. 매콤하면서도 불향이 살아있는 메뉴다. 제품 소스로 치밥 등을 만들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사이드 신메뉴로는 '치킨스넥'(Chicken's Neck)을 선보인다. 치킨스넥은 닭 한 마리에서 약 20g만 추출 가능한 특수 부위인 닭 목살을 bhc치킨 후라이드 조리 방식으로 염지하고 숙성한 뒤 빵가루를 입혀 바삭하게 튀긴 메뉴다.
bhc그룹 관계자는 "다년간 치킨 업계 상위권을 차지하며 시장을 선도한 브랜드의 자부심을 걸고 후라잉과 배터링 등의 원천 기술을 집약시켜 만든 메뉴가 레드킹폭립"이라며 "고품질 폭립을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간편하면서도 풍성하게 맛볼 수 있는 만큼 bhc치킨 기존 고객은 물론 폭립 마니아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