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바이컬러'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치약 3종 출시

애경산업 바이컬러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애경산업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는 론칭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바이컬러는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의미를 가진 뷰티 덴탈 브랜드다. 고기능성 구강 케어는 물론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색을 단순히 디자인적 요소로만 활용하지 않고 구강 질환과 매칭해 다양한 구강 문제를 색상별로 관리해주는 '컬러별 맞춤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

바이컬러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본연의 색을 찾아주세요'라는 주제로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젊은 세대를 겨냥해 바이컬러만의 개성과 감성을 엿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다채로운 색상의 치약 레드카펫부터 욕실 콘셉트의 트렌디한 포토존까지 바이컬러만의 건강함과 활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방문객을 위한 SNS 인증 및 구매 이벤트 등을 마련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겟뎃샷'과 롯데백화점 동탄점 '노닷프라이즈' 매장에서 내년 1월3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바이컬러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개인별 구강 고민에 맞춰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구강이 예민한 분들을 위한 노란 색상의 '헬시온 치약' △누런 치아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파란 색상의 '데즐링 치약' △입냄새와 입 속 텁텁함이 고민인 분들을 위한 붉은 색상의 '치어리 치약' 등 치약 3종을 출시했다.

바이컬러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