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마을이 부쩍 북적' 기획전…관광 활성화 도모

다이슨·에어팟 등 풍성한 경품 혜택도

G마켓, '마을이 부쩍 북적' 기획전.(G마켓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G마켓은 이달 23일까지 한국관광공사 인구감소지역 숙박여행 캠페인 '마을이 부쩍 북적'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강원 고성부터 경남 합천까지 전국 89개 인구감소지역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해당 지역 주요 숙박 상품 특가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기숙소보기' 코너를 통해 △충남 리조트 스플라스 리솜 △충북 리조트 포레스트 리솜 △라마다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 등이 준비됐다.

지역 여행 시 숙박·식음 등 편의시설과 체험 프로그램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디지털 관광주민증' 발급 이벤트도 진행해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기획전 내에 '나만의 주민증 만들러 바로 가기' 클릭 후 한국관광공사 페이지를 통해 발급 내역을 인증하면 다이슨 스타일러 컴플리트·에어팟 3세대·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G마켓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쿠폰'과 80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5만원 할인쿠폰'도 매일 발급받을 수 있다. NH카드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있다.

G마켓 관게자는 "인구 감소 위기를 겪고 있는 지역의 관광 활성화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다"며 "국내 여행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지역사회에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