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르투아' 20일 첫 방송…고객 추첨 통해 샤넬 증정

론칭 방송 기념 캐시미어 100% 니트 한정 판매
10% 적립금+7% 청구할인 혜택

KT알파 쇼핑 PB '르투아' 첫 방송.(KT알파 쇼핑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KT알파 쇼핑은 프리미엄 소재 중심 자체 브랜드(PB) '르투아'를 20일 오후 10시30분 첫 방송한다고 19일 밝혔다.

르투아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천연 고급 소재로 탄생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다. 고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구매 접근성도 높였다.

KT알파 쇼핑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퓨어 캐시미어 100% 니트 2종'(1+1) 한정 판매한다. 겨울철 대표적인 프리미엄 소재 캐시미어를 100% 사용해 가벼운 착장감·보온성·부드러운 촉감·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블랙 공통색상에 더해 총 6가지 색상 중 컬러 한가지를 추가 선택할 수 있다.

오후 11시에는 '링클프리 더블 핀턱팬츠 2종'이 방송된다. 부드러운 기모 안감으로 보온성과 실용성까지 잡았다. 또한 구김이 거의 없는 링클프리 원단으로 매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블랙 공통색상에 그레이·토프브라운·아이보리 중 택1 할 수 있다. 팬츠 2종을 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KT알파 쇼핑은 르투아 론칭 기념으로 방송 당일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모바일을 통해 이벤트 응모한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샤넬 캐비어 클러치백(2명)을 증정한다.

모바일로 구매한 고객은 10% 적립금 증정·7% 청구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내달 30일까지 르투아 상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대 1000원도 적립해준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