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힐링 콘서트 '세븐스테이지'에 임창정 출격

대표 휴양지 가평 소재 '가평마장리점' 배경
'소주 한 잔·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완창

세븐스테이지 임창정.(세븐일레븐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세븐일레븐에서 임창정 라이브 콘서트를 볼 수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라이브 콘서트 '세븐스테이지'(7-STAGE) '임창정' 편을 세븐일레븐 공식 유튜브 채널(복세편세)에서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세븐스테이지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인기 콘텐츠다. 유명 아티스트가 자신의 대표곡을 자유롭게 부르는 걸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전국 곳곳 아름답고 특색 있는 세븐일레븐 점포가 배경이 돼 뛰어난 영상미와 음악이 어우러져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킨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세븐스테이지 여섯 번째 에피소드 주인공은 가수 '임창정'이다. 임창정은 '가평마장리점'에서 대표 인기곡 '소주 한 잔'과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를 불렀다. 또한 배경이 된 세븐일레븐 '가평마장리점' 독특한 펜션 형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세븐스테이지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지난달 1일 공개한 '원슈타인' 편 조회수는 120만회를 돌파했다. 세븐스테이지 전체 에피소드 누적 조회수는 무려 350만회, 평균 조회수는 72만회에 달한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스테이지 임창정 편을 공개하며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9일까지 2주간 세븐스테이지 '임창정' 편을 시청하고 관람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뱅엔올룹슨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팟3세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5000원)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최주현 세븐일레븐 마케팅팀 대리는 "꾸준한 정상급 활약으로 폭넓은 팬층과 메가 히트곡을 다수 보유한 임창정과 세븐스테이지를 선보여 고객 반응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특별한 유튜브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