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대세 협업"…CU, '위글위글' 컬래버레이션 시리즈 출시
'퍼니점' 콘셉트…스낵·젤리·음료 등 8종 출시
포켓CU서 굿즈도 한정수량 판매
- 신윤하 기자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CU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고 업계 단독으로 스낵, 젤리, 디저트 등 위글위글 컬래버레이션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CU는 점포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위글위글만의 위트 있는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FNNNY점(퍼니점)이라는 콘셉트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다음달 초까지 순차적으로 출시되는 위글위글 콜라보 시리즈는 스낵, 젤리, 음료, 디저트 카테고리에서 각 2종씩 총 8종이 출시된다.
'허니 바나나스낵'은 위글위글 대표 캐릭터인 스마일 위 러브를 닮은 모양이다. '더블 버터팝콘'은 버터 함유량을 기존 스낵 대비 두 배로 늘려 풍부한 버터향을 느낄 수 있다.
'위글위글 푸딩 커스터드맛, 초코맛 2종'은 꾸덕한 식감을 가진 고소하고 달콤한 맛의 디저트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위글위글 젤리주스 리치맛, 포도맛 2종'은 나타드코코를 가득 담아 씹는 식감을 살렸다.
모바일을 통해서도 위글위글 콜라보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CU는 캠핑, 서핑 등 피서객들을 겨냥해 굿즈로도 활용도가 높은 '위글위글 비치백'과 '위글위글 웨건'을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예약구매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한 CU는 포켓CU에 위글위글 기획전을 열어 주문 상품 픽업 서비스인 편PICK과 배달서비스로 고객이 상품들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CU는 7월 한 달간 삼성카드로 위글위글 컬래버레이션 시리즈 결제 시 3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정훈 BGF리테일 상품개발팀장은 "고객이 점포에 방문했을 때 밝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위글위글과 손잡고 재미있는 편의점이라는 콘셉트에 어울리는 상품들을 준비했다"며"앞으로도 CU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injenny9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