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MZ세대 인기 스포츠' 테니스 패키지 선봬
테니스 관련 패션 굿즈 제공…랠리·레슨 경험도 가능
- 윤다정 기자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웨스틴 조선 서울은 테니스를 주제로 한 '잇, 플레이, 러브 테니스'(Eat, Play, Love Tennis!)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최근 MZ 세대들 사이에서 골프와 함께 인기 스포츠로 부각되고 있는 테니스의 트렌드에 발맞춰 선보였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테니스 관련 패션 굿즈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후, 테니스 랠리 또는 레슨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몸과 마음의 회족을 도울 조선델리의 샌드위치와 음료를 패키지로 함께 구성했으며, 음료는 웨스틴 조선 서울의 리유저블컵에 담아 제공한다.
패키지 선택시 코오롱FnC의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 마르쉐'의 테니스 라인 '럭키 르 매치'와 협업한 테니스 관련 굿즈를 제공한다.
디럭스와 이그제큐티브 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한정판 캔버스 백과 테니스 양말을, 주니어 스위트 룸 예약 시에는 보틀백을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웨스틴 조선 서울과 럭키 르 매치가 협업한 한정판 뱃지를 증정한다.
여기에 테니스 랠리나 수준별 원포인트 테니스 레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실내 테니스장 '락 테니스'의 이용권 및 강습권을 제공한다. 강남점, 여의도점, 연희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락 테니스 원 포인트 레슨 10% 할인권도 준다.
테니스 초보자들을 위해 테니스 용어와 주변 테니스장 위치를 담은 지도 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제작서도 준비했다.
패키지 론칭 기념으로 22일까지 웨스틴 조선 서울 객실 예약과로 직접 전화예약하면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선착순 고객 한정으로 5만원 상당의 럭키 르 매치 선바이저를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 예약은 8월31일까지, 투숙은 16일부터 8월31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31일부터 6월19일까지 럭키 마르쉐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럭키 마르쉐 잠실 롯데월드 타워점을 방문하면 웨스틴 조선 서울의 한정판 테니스 리유저블컵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추첨을 통해 웨스틴 조선 서울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mau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