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댄스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협업한 배색 바람막이 출시

99% 자외선 차단·생활방수 등 기능성 더해 새로 선봬

스파오는 MZ세대 대표 댄스 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협업한 배색 바람막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스파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스파오는 MZ세대 대표 댄스 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협업한 배색 바람막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스파오의 배색 바람막이는 작년 무신사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 있는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올해에는 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컬러 배색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또 가볍고 청량한 소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99% 자외선 차단과 생활방수 등의 기능성까지 더했다.

이번 신상품은 댄스 크루 '프렌치 프라이즈'와 함께 협업해 출시했으며,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넥스트스텝 챌린지'를 함께 전개한다.

프렌치 프라이즈는 Mnet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출연해 화제가 된 홍하연과 시몬, 그리고 다양한 틱톡, 릴스 챌린지를 히트시켜 광고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브라더빈 등 인기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락킹댄스 크루다.

10일까지 스파오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스파오 음원에 맞춰 선보이는 프렌치 프라이즈의 댄스영상을 시청하고, 자신만의 댄스 영상을 업로드 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우수 참여자에게는 스파오 쇼핑지원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가볍고 멋진 댄스를 선보이는 크루와 스파오의 스포티한 배색 바람막이가 멋진 시너지를 만들어 냈다"며 "올해에도 스파오는 패션과 콘텐츠로 일상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신선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maum@news1.kr